◎ 전원 및 충전 등 작동관련 ◎
- 자주묻는 질문 -
- 작동이 안되는 경우 -
1. 배터리 상태 및 충전을 해보세요.
2. 충전중 충전 표시등이 작동되는지
확인하십시오.
3. 사용후 방전 상태로 장기간 보관시
배터리 기능이 상실되는 경우가 있
을 수 있으며, 이경우 배터리 교체가
필요합니다. A/S 접수하셔서 배터리
교체가 가능합니다.
4. 배터리는 소모성 부속으로서 구매후
3개월 이내 배터리 문제시 무상 교체
가능하지만, 3개월 이후는 배터리
교체비용이 청구됩니다.
모든 A/S의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충전이 안되는 경우 -
1. 충전케이블 및 아답터를 확인하세요.
2. 케이블은 소모성 부속으로 케이블
단선시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다른케이블이나 5핀(일부 모델 C형)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하십시오.
3. 위와 같이 케이블 변경도 충전이
안되는 경우는 충전단자에 이물질
또는 충전단자 파손을 확인하시고,
A/S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4. A/S의 경우 왕복 택배비외에 충전
단자 파손 정도 및 메인보드 파손에
따라서 수리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5. 핸드폰 충전기에 함께 제공 중인 케이블
또는 다른 충전기를 사용하셔서 충전을
권장합니다.
6. 컴퓨터, 각종 USB 포트에서 충전시
전압이 낮아 충전이 안됩니다.
충전기를 사용하여 충전하시길 권장
합니다.
7. 위의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안될시 하단
당사 카카오 채널을 친구추가 하시고
사용법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도어스코리아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xmmqyb
◎ 미라클엠 음향 A/S 접수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rqigx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