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듀얼모드불가
작성자 도어스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9
답변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순서가 우선 듀얼 연결 후 스마트폰과 연결을 해야 합니다.
혹시 이렇게 하셔도 안 될경우 듀얼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010-7720-8117로 "듀얼소프트웨어 보내주세요" 라고 이메일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업데이트 소프트웨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듀얼프로그램을 한번 덮어쒸우면 해결이 되실 것 같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M70 2개 구매해서
듀엣으로 연결하려고하는데
사용설명서대로 해봐도 안되네요
마이크 두개다 켠상태로 한쪽마이크 재생버튼 길게누르면 띵동소리가 나면서 연결된다는데 계속 시도해봐도 안됩니다
(마이크와 다른기기와 연결된상태도 아님)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670 미라클엠 M70 M70 구매 가능여부? HIT 최**** 2020-04-28 401
1380 미라클엠 M70 듀얼모드불가 HIT 방**** 2019-09-16 447
1381    답변 듀얼모드불가 HIT 도어스 관리자 2019-09-16 299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