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3429 | 더씽 m200 문의드립니다 | 이**** | 2024-04-28 | 1 | |
3430 |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 2024-04-29 | 0 | |
3427 | AS | 성**** | 2024-04-26 | 1 | |
3428 | 답변드립니다. | 관리자 | 2024-04-26 | 0 | |
3423 | M900 as | 이**** | 2024-04-10 | 32 |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충전기를 다른것으로 바꿔서 충전해보시고, 충전케이블을 잡고 있을때와 케이블에서 손을 땟을때 상황을 봐 주십시오.
그동안 비슷 한경우로 A/s 온 경우 확인해보면 충전단자가 고장나서 충전이 안되는 경우도 있었는데, 위에 설명드린것 처럼 충전케이블을 손으로 잡고 있을 대는 빨간불이 들어와서 충전되다가 케이블에서 손을 때면 빨간불이 꺼지는 경우는 충전단자 고장일 수 있으며 A/s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간혹 충전 충 마이크를 떨어트리거나 케이블을 잡아당겨지면서 충전단자가 고장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시고 1566-4520으로 문의 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