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사용법과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음량 음질 문의(목소리가 잘 안들려요) ◆
작성자 미라클엠MD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6

◆ 음량, 음질 볼륨 문의 ◆

(목소리가 안들리거나 안나올 경우)


☆ 모델 M70, M75 는 음소거 버튼을 

아래로 내리십시오.

1. 음악 소리가 너무 크면, 노래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음악에 묻히게 됩니다

스마트폰이나 마이크에서 음악볼륨을

약간 줄여 사용하십시오.

이유 : 시끄러운 곳에서 누군가와 대화

할때 본인의 목소리가 커지는것과 같

습니다. 음악소리가 너무 크면 노래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음악에 묻혀 안들리는

것이므로 음악 볼륨 조절이 필요합니다.


2. 마이크를 입과 직각 각도로 사용해야

목소리가 풍성하게 들어갑니다. 

가수들이 노래할 때 보시면 마이크와

입이 직각으로 사용 합니다. 

당 제품은 가수들이 사용하는 마이크와

같은 형식에 스피커가 포함된 것이므로 

음악과 마이크가 적적히 발란스를 맞춰 

출력되게 설계되었으므로 마이크를 입과

가까이 사용하셔야 목소리가 좀 더 크게

출력 됩니다.


3.마이크 볼륨 조절 레벨 중, 마이크(MIC)

버튼을 조정하십시오, 특히 모델 M70, M75

는 음소거 버튼을 아래로 내리십시오.


◆ 음악이 스피커(마이크)로 안나올 경우 ◆


1. 블루투스 연결을 확인하세요.

2. 스마트폰의 음악 볼륨을 확인하세요.

3. 충전중이라면 충전 케이블을 제거하세요

4. 위 경우가 아닌 경우 다른 가족의 폰이나

 테블릿, PC, 스마트TV에 연결된 상태를 확인

 하십시오.


관련 해결방법 ↓↓ 아래 글을 클릭하세요

블루투스 연결 확인하기


★ 위의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안될시 하단

   당사 카카오 채널을 친구추가 하시고

   사용법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도어스코리아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xmmqyb




 미라클엠 음향 A/S 접수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rqigxb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