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가입 시 1,000 Point 지급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자주묻는질문 [전체 -> 모델명 선택]

사용법과 자주하는 질문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A/S정책 및 택배비 안내 ◈
작성자 미라클엠MD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4

안녕하세요.

미라클엠 블루투스 마이크

도어스 코리아 입니다.


※ A/S정책 설명 ※


1. 구매후 7일 이내에 제품 자체 불량 판단시- 무상 교환

2. 내장된 배터리는 소모성 부속으로서 구매후 3개월 이내 - 무상 교환

3. 구매후 3개월 경과시 배터리 교체 등유상 교체됩니다.

4. 모든 제품에 대하여 자체 결함 고장시 1년간 무상수리

5. 고객 과실의 경우 무상 보증 기간 중이어도 유상수리되며,

 1년 경과 후에도 A/S 가능하며 제품에 사용되는 수리

 부속과 소정의 공임이 청구됩니다.

 

※ 또한 모든 A/S에 대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당사는 중소 기업이다보니 고객님께 양질의 제품을 최대한

저렴하게 공급드리기 위하여 철저한 제품관리 및 불량률 최소화

를 회사 경영가치로 사업중이나, 판매가를 최대한 낮게 책정하므로,

사용 중 발상해는 고장 등에 대하여는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

부담드리고 있습니다.


무상기간 중이라도 고객 과실의 경우 수리비가 발생됩니다. 


★. 위의 자가진단으로 해결이 안될시 하단

   당사 카카오 채널을 친구추가 하시고

   사용법 관련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라클엠 음향 A/S 접수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rqigxb





     ◎ 도어스코리아 카카오채널 ◎

        http://pf.kakao.com/_xmmqyb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최근 본 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10시 ~ 5시
점심시간 : 1 ~ 3시
KAKAO ID : 미라클엠
1566-4520

무통장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103-854860
(주)도어스코리아